푸드 간편 케어칩 편도 불꽃에 좋은
☞편도염에 좋은 음식의 간편 케어 팁!
It 형 반가워요!요즘 일교차가 정말 심하죠?아침 저녁으로 모야모야... 낮에는 덥고 땀이 줄줄 나는데요.
이런 환절기만 되면 기승을 부리는 편도염!저는 환절기가 되면 기침이 멈추지 않을 정도로 약한 편도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올해는 꼭 조용히 보내겠다고 다짐하며 잘 관리했던 나만의 편도염 간편 케어팁! 오늘은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 약해진 면역력+건조한 기관지 그리고 미세먼지에 의한 자극= 편도염!!
그래서 제가 주목한 것은 편도염의 근본 원인인 면역력과 기관지, 노폐물 배출에 좋은 음식!저는 지난 반년 동안 꼬박꼬박 먹었습니다It 형들에게도 공유하겠습니다
배는 바삭바삭~풍부한 수분량을 자랑하는 과일이다.풍부한 수분으로 건조한 기관지에 좋음은 물론, 탱탱한 편도선의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유기산 성분과 목감기,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저는 특히 배를 좋아해서 식후에 디저트로 많이 먹었어요.달콤하고 깔끔해서 입가심으로 정말 좋았어요.
생강이 풍부한 항염, 항균 성분인 진저롤과 생강올의 따뜻한 항산화 성분이 편도선이 붓고 열이 나는 염증을 완화하여 편도에 생기는 결석의 억제를 도와 기관지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하늘을 가릴 정도로 시커먼 미세먼지가 쌓인 날에 미세먼지를 마시면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힘의 증진과 원활한 신진대사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지근한 물에 하루 정도 담가 두었다가 손가락 하나 정도의 크기로 잘라 물에 팔팔 끓여서 물 대신 마셨습니다.
배, 생강, 영지버섯을 차례로 먹으니까 점점 딱딱하게 부어 있던 편도선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역시 복합적인 관리가 중요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일 생강 껍질을 벗기고, 다지고, 채 썰고... 넣지 않고 영지버섯을 하루 불렸다가 달여서 이런 과정이 너무 번거롭고 힘들었어요.
그러니까 간단한 식품을 찾아서 먹어볼까?그래서 찾아낸 것이 '종합식품'_[TR062]조합이 딱! 제가 찾던 조합이라서 눈이 갔어요.
우선 제가 먹은 배, 생강, 영지버섯에 면역력의 최고봉이라는 홍삼, 목에 좋은 도라지, 미세먼지 대항마로 급부상하고 있는 유근피 등등.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편도로 좋은 음식들이 들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어떤 종합호흡건강식품을 먹을까? 잘 찾아봤는데 원재료는 12가지 다 같은 게 많았는데 그 외의 부수적인 첨가물이나 원산지가 다른 게 많았죠?
그래서 여러분들도 나름대로의 기준점을 잘 찾아서 알아보셨겠지만 저도 편도염 관리를 위해서 먹는 식품인 만큼 제대로 된 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준을 세워 보았습니다.
2. 쓸데없는 첨가물 OUT! 예쁜 색상, 좋은 향기, 인공 설탕 단맛!이런 첨가물 먹으려고 음식 찾아 먹는 사람 없죠?편도염에 좋은 음식만 가득 채우고 함량 걱정 없이 식탁에 오르는 음식을 그대로 드실 수 있도록 식품첨가물이 0%인지 꼭 확인하세요!
게다가 스스로 먹어 보았는데, 휴대 전화도 먹기 쉽고, 맛도 달고,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게다가 찬바람만 불면 오싹오싹 약했던 몸도 뭔가 든든한 힘이 생긴 것 같은 느낌?건강관리를 잘했다고 생각할 정도에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 잘 참고해서 여러분들도 여러분들께 꼭! 올바른 관리방법을 찾아 건강하신분들도 건강을 돌보세요~
이 글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