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게 쓰는 편도결석 제거 은하약카테고리 없음 2021. 6. 1. 01:02
점점 심각해지는 상황 속 그래서 이제는 어디를 가도 필수가 되어 버린 마스크로 인한 불편함은 한두 가지가 아닌 것 같네요. 얼굴에 무언가가 생기거나 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입냄새와 목에 가지고 있는 알 수 없는 이물감이 요즘은 심해지는 것 같아서 매우 걱정스러웠습니다.
혹시나한테만느껴지는것이아니라,대화를하고있는상대방에게도그대로전달되지않을까,온전히신경이그쪽으로집중되서말하는데집중을못하기도했습니다.
그리고는 나름대로 양치질도 오랫동안 해줘서 구석구석 철저히 씻고 있다.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만, 아무리 해도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초조해서 양치질을 하고 나서 다시 한 번 관리하기 위해 양치질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처음에는일반적으로시판되는물건을준비해놓고써보았지만문제점이해결된다기보다는오히려악화시킬것같아서중단하고다른것을찾아보았습니다.
필사적으로 조사한 결과 지금까지 입안에 위생을 위해 매일 이용하는 쿨티아 구강청결제입니다. 편도 결석 제거의 가글이라고 하는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유명한 데는 다 이유가 있지 했습니다! 써 본 사람은 계속해서 손을 이것밖에 쓸 수 없게 되었다며, 실제로 결석이 빠지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글도 여러 개 있었습니다. 실제로 제가 직접 접해 보니 왜 이런 말들이 오가는지 확실하게 알게 되더라고요.
이전에 사용해 온 것은 아까 말했듯이 나에게는 맞지 않았습니다.
괴로움도 상당했고, 쓰고부터 당분간 계속 즈루즈루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입 안이 마르는 기분에서 언제까지나 물을 복용하면서 목이 간질간질하는 것 같은데요, 그치지 않더군요.
그런데 이 편도 결석 가글 약은 사용감이 굉장해요! '매운 것'과는 거리도 멀고 상쾌해서 마지막에는 청량감이 감돌고 또 별다른 자극도 없이 구강을 촉촉하게 만들거든요.
저는 하루에 두 번에서 세 번 정도 지금 가고 있는 중입니다. 양치질을 하고 나서 한 번씩 해주고, 가끔 입안이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는 양치질로 한 번씩 헹궈 주었어요.
어떻게 보면 자주 쓰는 것 같은데 이렇게 매일 사용해도 문제되지 않을 정도로 안전했어요.
그렇게 자주 쓰다 보니 어느새 입냄새가 사라지는 걸 발견할 수 있었어요. 그러니 누구의 눈치 볼 필요도 없어졌을 뿐 아니라, 저조차 제게서 나는 냄새 때문에 불편하지 않아도 됩니다!
양이 워낙 많은 대용량이어서 이렇게 많이 쓰는데도 한 통을 다 비우려면 꽤 오래 걸렸는데요? 500ml 프로모션 가격에 세톤을 붙여놨는데 이 정도 양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 저희 입장에서는 이득이라도 볼 수밖에 없는 겁니다.
겉보기에는 패키지도 예쁘게 나오고 뚜껑은 쌍꺼풀로 되어 있었는데 위생상 괜찮았어요. 욕실에 두고 쓰는 편인데 안에 여러 가지 균들이 밀집되어 있잖아요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혹시 들어가는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도 없고, 액체가 샐 걱정도 없어져 편해졌습니다.
보통 편도결석제거 양치질과 말하면 왠지 모르게 성분이 강한 것 같다는 뉘앙스를 풍기기도 하죠. 그런데 이건 그런 생각은 착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직접적으로 보여주기도 했고요.
이는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프로폴리스가 구강 내에 존재하고 있는 세균이나 제거할 수아닌 음식 찌꺼기 도을 단백질 찌꺼기와 관련되어 노폐 牉으로 배출시키는 역할도. 항균 작용이 있고 입 안의 점막을 적시고 보호하고 줄 것으로 매우 기특하네요.
구취에 원인은 다양하게 존재한다 아니겠습니까?구강에 관련되어 있는 동이상 병변이 있을 때나 제대로 관리가 되어 있지 않을 때 주가 되기도 합니다. 위에 원료 외에도 이 농전 양치질에는 녹차와 자일리톨 등이 들어 있어
이런 것들이 충치를 예방하고 주코티아에 불소막을 형성하여 부식을 막기 위해 치아와 잇몸 건강에도 탁월하게 작용한다고 합니다.
여러 방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사전에 방지해 준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놓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필수로 거쳐야 할 인증기관에서 안전성 검증을 받았다는 내용이 크게 기재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썼던 것 같습니다.
편도 결석 제거 가글 바로잡기 사용법 정확하게 인지하고 씀으로써 확실하게 도움을 받을 수가 있겠죠?
우선 10밀리리터 정도의 양에 따라 넣고 입 안에서 우물우물 소리를 내십시오.
그렇게 30초 동안 씻어낸 다음 목에 뒤쪽 안쪽 끝까지 액체를 전달하도록 하고 나머지 30초 동안 합니다. 그러면 편도까지 닿게 되어 그 부분까지 관리가 되고 노란색 알갱이가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면 입냄새가 나는 요인을 직접 확인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유를 몰랐던 냄새를 해결하고 싶다면
근본적인 요소를 하나씩 제거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공통적인 것이 구강 청결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편도 결석 제거 가글 등을 써 둠으로써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시고 싶으신 분께는 제가 사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
[이안mall] 구강 건강의 시작 '쿨티아' 공식 판매처입니다smartstore.naver.com